[학생] 2024학년도 전기 데이터사이언스대학원 신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
2024학년도 전기 데이터사이언스대학원 신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
1. 신청 대상 : 2024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
2. 신청 및 수령 일정
신청구분 | 신청 | 수령 | |||
일정 | 방법 및 시간 | 일정 | 시간 및 장소 | 방법 | |
1차 신청 (개강 전) | 2/5(월) ~ 2/18(일) | [붙임] 1. 신한SOL앱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프로세스 참고. (학번 혹은 수험번호 입력 필요) | 3/8(금) ~ 3/22(금) | 월~토 (공휴일 제외) 09:30 ~16:00 | · 데이터사이언스대학원 학생의 경우 신한 SOL앱으로 신청 후 데이터사이언스대학원 행정실에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고 3월 중 학생증 수령 · 기간 내 수령하지 못한 경우 각 배부 시작일 기준 3주 보관 후 폐기 (재발급 비용 5,000원 발생) |
2차 신청 (개강 후) | 3/4(월) ~ 3/13(수) | 3/22(월) ~ 4/5(금) |
※ 위 신청 기간 신청자에 한하여 ECC B141호 데이터사이언스대학원 행정실에서 수령 가능하니 참고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(이후 신청자는 신분증을 지참하고 ECC B303호 학생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본인 수령)
3. 신청 방법
• 신한 SOL 앱(App) 설치 후 신청 (반드시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 신청)
• SOL 앱에서 비대면 본인 확인 후 신청 완료(실명 확인을 위해 신분증 지참)
• 자세한 신청 방법은 붙임(첨부)자료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4. 참고 사항 : 학생증 수령 전 도서관 출입 (중앙도서관 ☎ 02-3277-3129)
• 개강일 전 : 등록금납부확인서 및 신분증 지참
- 도서관 출입 및 자료열람 가능 / 자료대출 및 열람실 좌석발급 불가
※ 등록금납부확인서 발급 : 이화포탈정보시스템 > 유레카통합행정 > 학사행정 > 등록금 > 등록금납부확인서
• 개강일 후 : 학생증(모바일 학생증) 지참
- 도서관 출입, 자료대출, 열람실 좌석발급 등 모든 서비스 이용 가능
※ 모바일 학생증 발급 : 어플리케이션>이화여자대학교 Home>신분증(IT센터, 02-3277-4777)
5. 기타 문의
• 학생서비스센터 (☎ 02-3277-2064/3233) : 학생증 관련 일반 문의사항
• 신한은행 이화여자대학교지점 (☎ 02-312-2623) : SOL 앱 신청이 불가한 학생 혹은 1, 2차 신청 학생증 신청 관련 기타 문의사항
• 신한카드(☎ 1544-7000) : 기존 카드 해지 문의사항
[붙임]
1. 신한SOL앱_학생증_체크카드_신청_프로세스(2024학년도)
2. 학생증_체크카드_FAQ (2024학년도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