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판

공지사항

[학생] 2024학년도 전기 데이터사이언스대학원 신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

  • 분류 : 일반
  • 작성일 : 2024-01-31
  • 조회수 : 418
  • 작성자 : 데이터사이언스대학원 관리자

 2024학년도 전기 데이터사이언스대학원 신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



1. 신청 대상 2024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


2. 신청 및 수령 일정

신청구분신청수령
일정방법 및 시간일정시간 및 장소방법
1차 신청
(개강 전)

2/5(월)

~ 2/18(일)

[붙임]  1. 신한SOL앱 학생증

체크카드 신청프로세스 참고.

(학번 혹은 수험번호 입력 필요)

3/8(금)

~ 3/22(금)

월~토

(공휴일 제외)

09:30 ~16:00

· 데이터사이언스대학원 학생의 경우 신한
   SOL앱으로 신청 후 데이터사이언스대학원
   행정실에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고 3월 중
   학생증 수령

· 기간 내 수령하지 못한 경우 각 배부 시작일

    기준 3주 보관 후 폐기

   (재발급 비용 5,000원 발생)

2차 신청
(개강 후)

3/4(월)

~ 3/13(수)

3/22(월)

~ 4/5(금)

※ 위 신청 기간 신청자에 한하여 ECC B141호 데이터사이언스대학원 행정실에서 수령 가능하니 참고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(이후 신청자는 신분증을 지참하고 ECC B303호 학생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본인 수령)


3. 신청 방법

 •  신한 SOL (App) 설치 후 신청 (반드시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 신청)

 •  SOL 앱에서 비대면 본인 확인 후 신청 완료(실명 확인을 위해 신분증 지참)

 •  자세한 신청 방법은 붙임(첨부)자료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
4. 참고 사항 학생증 수령 전 도서관 출입 (중앙도서관 ☎ 02-3277-3129)

    •  개강일 전 등록금납부확인서 및 신분증 지참

         - 도서관 출입 및 자료열람 가능 자료대출 및 열람실 좌석발급 불가

        ※ 등록금납부확인서 발급 이화포탈정보시스템 유레카통합행정 학사행정 등록금 등록금납부확인서

   •  개강일 후 학생증(모바일 학생증지참

         - 도서관 출입자료대출열람실 좌석발급 등 모든 서비스 이용 가능

          ※ 모바일 학생증 발급 어플리케이션>이화여자대학교 Home>신분증(IT센터, 02-3277-4777)


   5. 기타 문의

    •  학생서비스센터 (02-3277-2064/3233) : 학생증 관련 일반 문의사항

   •  신한은행 이화여자대학교지점 (02-312-2623) : SOL 앱 신청이 불가한 학생 혹은 1, 2차 신청 학생증 신청 관련 기타 문의사항

   •  신한카드(1544-7000) : 기존 카드 해지 문의사항 



   [붙임] 

   1.  신한SOL_학생증_체크카드_신청_프로세스(2024학년도)

   2.  학생증_체크카드_FAQ (2024학년도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