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학생] 2024학년도 후기 데이터사이언스대학원 신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
2024학년도 후기 데이터사이언스대학원 신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
1. 신청 대상 : 2024학년도 후기 신입생
• 체크카드 기능이 연동된 학생증만 발급 가능(체크카드 기능이 없는 학생증 발급을 희망하는 경우, 유레카에서 추가신청 기간에 가능)
• 학생증은 건물출입, 출석체크, 도서관 이용 등에 필요하니 가급적 1차에 신청하여 수령 바람
2. 신청 및 수령 일정
신청 구분 | 신청 | 수령 | |||
기간 | 방법 및 시간 | 기간 | 시간 및 장소 | 방법 | |
1차 신청 (개강 전) | 8/5(월) ~ 8/20(화) | [붙임] 1. 신한 SOL 뱅크 App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 프로세스 참고 (학번 혹은 수험번호 입력 필요) | 9/2(월) ~ 9/20(금) | 월~토 (공휴일 제외) 09:30 ~16:00 | · 데이터사이언스대학원 행정실(ECC B141호)에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고 9월 중 학생증 수령 · 10/8(화)까지 수령하지 않은 경우, 해당 학생증 폐기 (재발급 비용 5,000원 발생) |
2차 신청 (개강 후) | 9/2(월) ~ 9/18(수) | 9/26(목) ~ 10/8(화) |
※ 위 신청 기간 신청자에 한하여 ECC B141호 데이터사이언스대학원 행정실에서 수령 가능하니 참고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(이후 신청자는 신분증을 지참하고 ECC B303호 학생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본인 수령)
3. 유의사항
•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증명사진 또는 얼굴사진을 jpg파일로 준비
• 정보 오기로 신청이 취소될 경우 “신한 SOL 뱅크 App“ 재신청이 불가하니 유의하여 신청 바람
• 기존에 사용하는 이화학생증 신한 체크카드가 있는 경우에는 기존 카드를 사전 해지해야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 가능
(본교 학부졸업 후 대학원 진학자의 경우 해당할 수 있음). 해지는 신한카드사(☎ 1544-7000)로 문의
• 본인 수령 원칙(대리 수령, 우편, 택배 불가/ 신분증 반드시 지참)
4. 기타 문의
• 학생서비스센터 (☎ 02-3277-2064/3233) : 학생증 관련 일반 문의사항
• 신한은행 이화여자대학교지점 (☎ 02-312-2623) : SOL 앱 신청이 불가한 학생 혹은 1, 2차 신청 학생증 신청 관련 기타 문의사항
• 신한카드(☎ 1544-7000) : 기존 카드 해지 문의사항
[붙임]
1. 신한 SOL 뱅크 App_학생증_체크카드_신청_프로세스(2024학년도)
2. 학생증_체크카드_FAQ